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
2024 문화시설별 접근성 가이드 배포 연계 워크숍
<공감하고, 행동하기>
전시 분야 워크숍
“실패와 수정 사이 : 예술교육에 접근한다는 것"
누군가 예술교육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각자의 욕구와 속도를 바탕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다. 작은 도구, 일상적 관계, 유연한 태도를 통한 예술교육 접근성에 대해 고민해본다. 이를 위해 탐색+표현 도구를 직접 만져보며 개별성 중심의 예술교육을 위한 질문과 실천을 나눈다.
(표현도구 제작 및 대여 : 구은정, 이재환)
<문화시설별 접근성 가이드_예술교육> 다운로드 :
https://www.kdac.or.kr/board/read?boardManagementNo=23&boardNo=3701&searchCategory=&page=1&searchType=&searchWord=&level=2&menuNo=44
'202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기획/글] 충남문화관광재단 지원사업 간접지원과정 <빈칸 실험실> (0) | 2025.01.01 |
---|---|
[글] 보편성이라는 벌판, 혹은 함정 (0) | 2024.12.24 |
[워크숍]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매개자 역량강화 워크숍 <나는 어떻게 놀았더라?> (0) | 2024.12.15 |
[글] 공교육 현장에서 장애예술교육의 역할과 방향 : 프로그램 확대를 넘어 교육 주체의 협력으로 (0) | 2024.12.08 |
[글] 석달 동안의 ‘갈 곳’, 지속적인 표현의 장소로 (0) | 2024.11.28 |
댓글